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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그 수정 및 개선
Heal Ray는 이제 팀과 함께 게임에서 생명을 흡수하기 위해 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전처럼 작동합니다.
새로운 기능: 차량 에너지!
이제 차량이 달리는 데 에너지가 필요한지 여부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차량이 사용하는 에너지의 양과 차량의 에너지 탱크 크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차량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설정을 클릭한 다음 차량 에너지 버튼을 클릭하여 기능을 전환합니다.
에너지원에 대해 말하자면, 상점의 설계도 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모델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 변경할 수 없는 설정 상자의 슬라이더가 있는 버그 수정 입력 필드
- 호환되지 않는 자산이 콘솔에서 오류를 발생 시키는
버그 수정 - 호버크라프트 속도가 재설정되는 버그 수정
- 기타 사소한 개선 및 버그 수정
- 차량의 동작을 사용자 지정하기 위한 호버 크래프트 설정
- 버그 수정 및 개선
- 스폰 지점에 대한 새로운 설정이 처음에만 스폰되는 위치로 만듭니다.
- 버그 수정 및 개선
유지 관리
유지 보수
유지 관리
유지
유지
유지
새 큐브 재료
유지 관리
Android SDK 버전 업데이트 + 버그 수정
Vungle 광고 네트워크 제거
일반 코드 유지 관리.
연결 해제 또는 충돌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여러 곳을 수정했습니다.
다양한 안정성 향상.
게임 시작 후 1 분 이내에 발생하는 지연 스파이크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 모드에서 로직 성능의 영향을 줄였습니다.
게임에 참여할 수없는 것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생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관광객이 특정 조건에서 멈출 수있는 UI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관광 프로모션에서 수정 된 오류.
부활의 시각 효과를 개선했습니다.
게임 티어 진행 상황을 개선했습니다.
부활 후 계속 버튼을 추가하여 더욱 쉽게 부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소생 광고 중에 원격 플레이어가 보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티어 화면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부활 기능을위한 개선 된 성능 핫픽스. 서버와의 호환성을 유지하려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부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렇게하면 마지막에 서 있던 '안전한'지점에서 다시 살아나는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활성 부스터가 있거나 티어를 미리보고있는 경우 자동으로 새로 고쳐집니다.
관광객 및 등록 된 사용자 홍보 팝업의 많은 부분을 다시 작성했습니다.
리스폰 흐름의 많은 부분을 다시 작성했습니다.
부스터는 더 이상 시간 제한이 없지만 부활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 부활하면 만료됩니다.
다양한 사소한 버그와 텍스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관광객이 사망시 이중 광고를받는 버그 수정.
사소한 유지 관리.
관광 진흥의 리팩터링.
게임 티어 상점에서 액세스 및 아이템 카드를 제거했습니다.
광고없는 게임에서 첫 번째 미리보기 등급 보상을 받았습니다.
사소한 성능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등록 된 사용자에게 엘리트 프로모션을 보여줍니다. 엘리트는 부활시이 팝업을 볼 수 없습니다.
게임 등급이 포함되지 않은 게임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코드베이스의 여러 부분에 대한 최적화 리팩터링.
처음으로 플레이 모드에 들어갈 때 클래스가있는 게임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로비 상태의 버그 수정 세션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사소한 리팩토링 및 코드 유지 관리.
플레이어가 부활 할 때 티어 진행 상황이 표시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티어 상점 메뉴에서 직업과 팀을 변경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클래스 선택 메뉴의 개별 클래스 요소에 플레이 버튼과 무료 체험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조인 흐름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앱 콘텐츠 대상 연령을 13 세 이상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새로운 클래스 업데이트와 관련된 버그 및 UI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재 작업 된 관광 프로모션.
통합 된 AdMob.
Android SDK를 업데이트합니다.
프로세스 종료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원 중단 된 Android x86 빌드입니다.
보상 형 광고를 볼 때 발생하는 다양한 UI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가 전면 광고를 볼 때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잘못된 오프셋으로 숫자를 표시하는 게임 코인 미터와 같은 UI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간 기반 부스터를 만들었습니다.
현재 부스트의 영향을 받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UI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UI 요소와 관련된 다양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Game Tier 게임의 환영 보상을 일회성 보상이 아닌 일일 보상으로 변경했습니다.
보상 형 광고를 시청하여 게임 등급 게임에서 환영 보상을 두 배로 늘릴 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앱이 백그라운드에있을 때 일부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UI 성능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최적화를 추가했습니다.
고정 앱이 백그라운드에있을 때 일부 충돌 문제.
UI 성능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최적화를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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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유지 보수 릴리스.
서버 문제를 수정하고 게임이 향후 출시 버전과 호환되도록했습니다.
드문 경우에 레벨 업 보상을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연결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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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공격 깃발 게임을 할 때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색:
회원 혜택이 추가되었습니다. 회원은 다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증가 된 xp 부스트 및 다른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xp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테마에 대한 무료 액세스. 모든 자료에 대한 무료 액세스. 상점에서 소유하지 않은 게임 오브젝트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 목록, 점수 판 및 레벨 배지의 프레임에서 이름 옆에 멤버 배지가 있기 때문에 멤버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Frost Festival 노래를 추가했습니다.
액세서리 상점에서 액세서리를 장착 할 때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낮은 해상도.
. 웹 사이트에 계정이 필요합니다.
여러 스트리밍 자산의 다운로드 크기를 줄였습니다. 이렇게하면 충돌을 줄이는데도 도움이됩니다.
게임의 핵심 메뉴 흐름을 변경했습니다. 리스폰 할 때 더 편리하고 덜 방해가 될 것입니다.
다양한 UI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전 릴리스로 인한 문제를 패치했습니다.
개선 서버 측에서 일부 연결 끊김을 방지하는 안정성 개선.
파일 캐싱을 활용하여 데이터 사용량을 절약합니다.
사운드 에미 터 오브젝트에 새로운 사운드 트랙을 추가했습니다.
일부 연결 끊김을 방지하는 사소한 문제 수정 서버 측 안정성 개선.
파일 캐싱을 활용하여 데이터 사용량을 절약합니다.
사운드 에미 터 오브젝트에 새로운 사운드 트랙을 추가했습니다.
고정 조명 문제.
액세서리 상점의 고정 레이아웃.
강조 표시된 특정 액세서리에 대한 액세서리 팝업이 추가되었습니다.
Google Play 서비스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목록 및 액세서리 상점의 레이아웃 버그 및 불편을 수정했습니다.
시간 공격 플래그에 도달 한 후에는 이제 즉시 시작 위치로 재배치되지 않습니다. 대신 자신과 관련된 다른 모든 점수를보고 원할 때마다 새 라운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간 공격 깃발을위한 새 라운드를 시작할 때 다음 레이스를 시작할 때 카운트 다운이 시작됩니다.
릴리스에는 사소한 최적화 및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ndroid 용 무거운 셰이더 작업을 비활성화했습니다.
업데이트 된 액세서리 희귀도 색상
다양한 레이아웃 수정 및 번들 구매시 버그 수정.
Unity 엔진을 훨씬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안드로이드를 통해 골드 패키지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골드 패키지를받지 못하지만 여전히 청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당신이 소유 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없고 상점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능 :
새로운 승리 조건 인 TimeAttackFlag를 추가했습니다. TimeAttackFlag는 도달 한 플레이어 만 재설정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일반 플래그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개량:
팀에서 가장 좋은 깃발 시간을 가진 선수가 연결을 끊거나 다른 팀으로 전환하여 팀을 떠날 때 팀은 그의 점수를 잃고 다음 최고 점수가 대신합니다.
새 액세서리 인벤토리에서보고 된 다양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버튼 및 팝업 레이아웃 변경.
액세서리 상점 및 메뉴를 재 작업했습니다.
이제 액세서리 상점에서 액세서리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재 작업 :
별은 이제 팀의 노력입니다. 플레이어가 별을 선택하면 모든 팀원이 별을 선택하게됩니다.
UI는 이제 가장 우선 순위가 높은 승리 조건에 대한 통계 만 표시합니다. 우선 순위는 다음과 같이 플래그, 별, 킬, 오큘 러스 킬입니다.
개선 사항 :
이제 플레이어 / 팀이 라운드 종료시 동일한 점수를 기록하면 동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디 브리핑 중에 동점 플레이어 / 팀이 표시됩니다.
업데이트 된 광고 조정 및 플러그인 통합 된 새로운 광고 네트워크
다양한 채팅 개선, 채팅 채널을 변경하려면 현재 채팅 텍스트를 탭하세요. All / Team / Say (인근 채팅) 채팅 메시지를 받으면 채팅 풍선이 나타납니다.
수많은 버그 수정이 포함 된 유지 관리 릴리스. 눈에 보이는 변화 : 이제 무기를 집을 때 홀스터 / 드롭 팁이 표시됩니다.
새로운 기능 : 플레이어가 카메라를 회전하면 머리도 함께 회전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포인트 버튼을 누르면 플레이어가 바라 보는 방향을 가리 키기 시작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카메라를 흔들어 다른 감정 표현을 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카메라를 위아래로 흔들면 고개를 끄덕입니다. 카메라를 옆으로 흔들면 머리가 흔들립니다. 가리키는 동안 카메라를 옆으로 흔들면 물결이 발생합니다.
개량: 색상 및 크기 측면에서 연기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라이트에 대한 플레이 모드에서 시각적 개체를 추가했습니다. 레드 팀과 혼동하지 않도록 적의 헬트 바를 약간 덜 빨간색으로 변경했습니다. 크기 및 색상 측면에서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불을 만들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치유 될 때마다 치유 입자가 재생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특정 게임 내 개체에 다양한 개선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 Oculus는 이제 팀을 구성하여 일부 동맹 NPC 캐릭터를 통해 기지를 방어 할 수 있습니다! > 물 효과가 개선되어 수중 모험이 조금 더 나아졌습니다. > 바주카 로켓은 단순히 사라지지 않고 최대 범위에서 폭발합니다. > 최근 적에게 맞은 후 리스폰하면 게임 목표에 대한 킬 점수로 보상됩니다.